태그 : 일본프로야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

좋은 시대의 기록

세간에는 도아라=모리노 라며 둘의 투샷이 많이 떠돌지만, 오치아이 감독과 도아라의 투샷이 나는 더 좋다.;ㅁ; 도아라의 황금기, 쥬니치의 황금기를 함께한 이 둘의 투샷은 보고 있으면 뭐랄까 치유된다.모리노는 도아라를 괴롭히는게 많아서 말이지, 내가 모리노를 때려주고 싶어진다.도아라는 항상 필사적입니다!그러니까 괴롭히지 말아요!!일본 NHN에 있던 페이지...

도아라, 마스코트.

요새는 예전(?)만한 인기는 없는 것 같지만, 올스타전 마스코트 인기투표에서 1위도 하고 그러는걸 봐서는 나름 선전하고 있는 것 같은 도아라,그리고 이제는 감독이 아닌 오치아이 아저씨와의 눈물의 투샷.오치아이 감독 때의 도아라와 감독사이를 보고 있음 아빠미소가 지어짐. 좋은 시대였다 ;ㅁ;...........여튼 이 기분 나쁜데 왠지 모르게 귀여운것 같...

기분이 꿀꿀하면 요런것을 봅니다.

옆동네 마스코트 이야기.막 여자친구, 동생 등등으로 얽힌 옆나라 마스코트는 좀 다양성 면에서 풍족하고 좋은 것 같다.구단마다 하나로 획일화 되지 않고 여럿이라서 떼샷도 가능하고!!근데 대부분이 동물을 의인화한 경우라 취향이 내 아닌 캐릭터도 많다.소 ㅜㅜ나의 소는 이렇지 않다는!!!!!!!!!개인적으로 라이온즈 레오랑 마린즈 마군이랑 쿨이 좋다.물론 제...

도아라도 오랫만에 보고 싶었어 ㅠㅠ

오리甲씨를 보니 도아라선생이 생각나서 니코로 출동 ㅠㅠ니코에서 도아라로 wii영상 중 하나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이건 게임 내용보다 게임하고 있는 청년의 반응이 웃기다 ㅋ에?에?에에에에?! 하는 일본인 특유의 놀라는 반응이랄지흘러가는 코멘트랄지, 업로드한 사람이 게임을 무진장 못해서 또 웃기다는거!!근데 내가 wii가 있었으면 안샀을거 같아!.........

아, 덥다 더워 ㅠㅠ

아이치현 도요타 신모델 발표회 이벤트도아라의 비밀에 이은 두번째 도아라의 책, 도아라의 방이 나온다고 하는데 그 출판 기념 이벤트.옆에 있는 마스코트는 야쿠르트의 츠바쿠로. 제비입니돠? 도아라를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네요. 도아라 선생이라는 호칭에 걸맞는 제자 등장 ㅋㅋ츠바쿠로는 야구 마스코트 중 유일하게 구단 유니폼을 안입는 마스코트라고 하네요~.&nb...

오랫만에 힘내도록 도아라!

쭈뼛쭈뼛쭈뼛 ~귀여워 ㅠㅠ저걸 보고 있으니 빨래터로 끌려가 성형수술을 당한 사순이 일행이 떠오른다쟤는 몇년째 저 모습 그대로인데 왜 울 사자들은 빨래를 이유로 성형수술을 당했나요!!그것도 전신 성형!!!!!!!! ㅠㅠ머리가 !! 머리가!!!!!!!ㅠㅠㅠㅠㅠㅠ 웃겨.......이건 재탕 삼탕 했을지도 모르는데 유튜브에 "일본의 턱돌이"란 제목으로 올라왔길...

2009년 5월의 도아라

롯데의 마군(마쿤?)과 도아라의 교류전 스페셜 댄스 배틀BGM 은 SOUL'd OUT의 Starlight Destiny난 이걸보는데 왜 눈물이 나지?!도아라 귀여워 ㅠㅠ5월 25일 주니치와 일햄(어찌 읽는것인가?!)戰 BB와 함께하는 이닝 사이의 퍼포먼스 어른들에게나 아이들에게나위안과 웃음을 주는 마스코트가 좋다.도아라는 좀 상업적인 면이 많긴...
1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