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34) 정보를 알아야 뭘 보러가지! 그런 의미에서 기록!! Tokyo Drift Life

幕張メッセ(마쿠하리 멧세, JR京葉線 海浜幕張駅)
 http://www.m-messe.co.jp/index.html

eventcalendar_maku.pdf (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캘린더, 2011년 5월까지)


JAPAN CampingCar Show 2011
http://www.camp-rv.com/

사전 티켓예매 하면 100엔이 싸지는터라 예매하러 갔더니
예매사이트 시스템 문제인가 결제하는 부분에서 웹브라우저가 맛이 감 -_-
뭐니???

사전예매는 2월10일까지 가능.
이런 이벤트는 줄서서 표사는것도 노동.
그런 의미에서 예매하면 편의점에서 티켓을 발권해서 들고가면 되니까 당일날 
매표소의 엄청난 줄과 조우할 일이 없으니 예매 추천!
↑으와아앙, 저거 한대가 꽤 나가던데 차 하...한대만!!

캠핑카 특수성상 부자들이 많이 올 것 같은 그런 이벤트 ㅋㅋ
입장료는 그런 이미지에 비해 저렴하다.

일반 500엔! 사전 예매시 400엔!
애들은 300엔, 장애인과 그 보호자1인 무료.
애완동물 100엔.

애완동물도 데려올 수 있다는건 좀 좋은 듯.
그러나 용변 처리나 개싸움-_- 등 트러블은 알아서
주인들이 처신하라는 메세지가 있는 쿨(?) 한 이벤트.


MOBAC SHOW 2011
(제22회 국제제빵제과 관련산업전)

http://www.mobacshow.com/

사전에 신청하면 입장료 무료라고 해서 봤더니 비즈니스 관계자 한정인가 -_-?
회사랑 직급 선택이 있음......
게다가 개인정보 입력하는 것 별로 없는 일본 사이트 치고
이것저것 거주 주소랑 쓰는 폼도 있고 이거 뭐지...????
일반인은 사전등록 안되는건가???(그래도 일단 해보고 보자 ㅋㅋㅋ)

여튼 일반 입장시 1000엔. 

어머, 이건 가야해!!
AOU 2011 어뮤즈먼트 엑스포
http://www.aou.or.jp/04/expo/expo.html

요건 이벤트 정보가 별로 없긴 한데 게임센터, 빠칭코 관련 기기 산업전인 듯?
일반 입장권 1000엔, 특별 할인권 700엔.


FOODEX JAPAN 2011
(국제식품, 음료전)
http://www.jma.or.jp/foodex/


으잉? 이건 왜 평일한정이냐;;; 시간도 딱 다섯시까지 ㅋㅋㅋ
시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이건 일반인 대상이라기 보단 이쪽 종사자, 자영업자들 대상이라
공지글에 아예 일반인 참관 불가 라고 써있다. -_-

세계 각국의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ㅋㅋ 일본답게 이런 전시컨벤션이 열리는고나.
왠지 이 전시회는 학교 교수님들이 오실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
이쪽 연구하시는 분들이 꽤 되기 때문에 만약 오시면 꼽사리껴서 들어가게 해주세요!!
ㅠㅠ
관련 종사자들에게는 이만한 이벤트도 없는 듯 ㅠㅠ

근데 입장등록료가 5000엔이야............OTL
(아무리 관련 종사자 한정 전시회라고 해도 좀 비싼거 같은데 ;ㅅ;)


그리고 여기서부터는 도쿄돔 이벤트의 2월 캘린더.


일본답게 사고난 이후 어트렉션이 올 휴업중..
뉴스보니 알바생이 안전바가 잘 내려져서 안전한 상태에 있었는지 확인을 안했다고 하던데
사고난 분이 100kg 넘는 거구인 탓도 있고 이래저래 상황이 겹쳐서 사고가 난 듯.
여튼 그 여파로 사고난 롤러코스터 이외에도 다른 어트렉션 전부 휴업인 것은 일본답다.

아마 쉬는 기간에 안전운행 메뉴얼, 알바생 교육 메뉴얼같은거 전부 뜯어고치고 알바생 새로 뽑고
알바생 교육 엄청 엄격하게 하고 재 영업 전에 미디어에 엄청 노출 시킨 후 뭔가 이벤트같은 거 걸고
영업 시작할 것 같은 느낌.

잡소리가 길었지만, 도쿄 돔의 눈에 띄는 이벤트는..


세계의 식기덕들을 덩실덩실 춤추게 할 이벤트.
테이블 웨어 페스티벌 2011
http://www.tokyo-dome.co.jp/tableware/index.htm

부티가 좔좔 흐르는(..) 동서양 식기부터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른 식기가 전시,판매되는 이벤트.

쉐어 생활하는 나에게는 이걸 사도 쓸곳이 별로 없겠지만(..)
뇨자라면 두근두근할 이벤트!!

이 이벤트도 티켓피아에서 예매가능.

서커스나 스파 라쿠아, 베이스볼 까페 관련해서도 이런저런 정보가 있으니 보면 좋을 듯.

그나저나, 일본 공연 정보, 극장 예매 정보는 어디가 잘 나와있나요??
정보가 힘이란 것을 여기와서 뼈저리게 느낍니다요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