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33) 실패했다 ㅜㅜ Tokyo Drift Life

아즈씨...아즈씨는 왜 아즈씨 인가효...

일본의 티켓 예매사이트는 원래 티켓피아(http://t.pia.jp/)를 사용하는데
 이놈의 사이트가 이 아저씨의 선행예매에서는
결재방법을 신용카드 아니면 전자마네(電子マネーちょコム)만을 지원해서
 다른 사이트에다 선행예매를 신청했었다.
편의점 지불과 발권이 가능한 사이트에다 신청하고 결과를 기다리길 며칠.

어제 그 결과가 발표되는 날인데..

장렬하게 실패 -_-

그것도 2지망까지 넣어놓은거 다 실패.

티켓도 티켓이지만 왜이리 수수료가 많냐;;;
본래 티켓가격에 무슨 서비스를 해주길래
서비스료, 시스템 이용료, 수수료가 붙냐고
ㅠㅠ

지불방법이 현금 박치기 밖에 안되는 나로서는 다시 선행 지원은 불가능 할 것 같고
일반 예매나 가능할듯 한데 3층까지 있는 이 공연장에서 2,3층은 싫고 ㅜㅜ
다른 공연장은 좀 선택지 외인데 어쩌지 ㅜㅜ

이왕 가는거 좋은 자리에서 보고 싶은데 좋은 자리가 과연 남아있을지 의문.
여튼 모처럼 온 일본이니까 추억의 가수(ㅋㅋ)
아즈씨의 콘서트 티켓을 GET하고 싶습니다요.

누가 좀 헬프 미!



덧글

  • 채다인 2011/02/06 18:22 #

    ;;ㅅ;;;)~꺄앍!! 아즈씨 공연보러 가시는 거로군요!! ;ㅅ;ㅅ;)!

    ...야후 옥션을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(...가격은 비싸겠지만;;)
  • ringoami 2011/02/06 18:25 #

    으잌 ㅋㅋ
    빈곤한 주제에 한번 가보겠다고 발악중입니다ㅋㅋ

    15주년이라고 이곳저곳 빙빙 도시더라고요ㅋㅋ
    마침 교통편 음청 편리한 공연장에서도 하시길래 그것도 노려보는 중입니다요 ;ㅁ;
    근데 앞자리에 앉고 싶어요 ^_T

    비싸면 얼마일까뇨...?
    일본에서 콘서트 가본적이 없기에 이것저것 다 불안불안.ㅜㅜ
  • ringoami 2011/02/06 18:30 #

    옥션 만엔대네요 ㅋㅋㅋ
    으익 으익 ㅋㅋ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