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25) 도쿄한정, 오늘까지 하는 이벤트 ㅜㅜ Tokyo Drift Life

원래 가려고 했던 이벤트가 있었는데 몸살로 이틀동안이나 앓아 눕는 바람에 ㅜㅜ
모처럼의 쉬는날이 송두리채 사라져 버렸음 ㅜㅜ

게다가 오늘은 바이트도 있는 날이라 여유있게 못 볼 것은 분명하고..
거리도 좀 있는 곳이지만 가고 싶은 이벤트들.

 후루사토 마츠리 동경.

http://www.tokyo-dome.co.jp/furusato/index.htm

일본 각지의 먹거리, 볼거리, 즐길거리가 도쿄 돔에!
도쿄돔을 통채로 사용하는 이벤트라 그런지 이것저것 많은것이 준비되어 있음 'ㅅ'
입장료가 참 다양하근영...

그래봤자 오늘 마지막 날이니 입장권도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지만..
마지막 날이니 폐막 이벤트가 있을지도 ;ㅅ;
홋카이도산 명물 먹거리들 -ㅠ-

이 나라는 나라 안팎으로 별 위험요소가 없는 편이라 그런지
(굳이 꼽자면 북한 정도?ㅋㅋㅋ)
놀고 먹는것에 엄청 관심이 많은것 같다.

TV방송의 반절이상이 구루메,와라이,여행인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니까.

그래서 이런 이벤트도 많고, 여러나라의 사건사고에도 관심이 많고
(칠레 광부사건의 경우는 참 길게도 방송하더라;)
놀고 먹는것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이미지가 개인적으로 강하게 든다.
뭐 이것도 내가 아는 부분에서 보는거라 전부가 아니지만.



도쿄 오토살롱 2011

http://www.e-autosalon.net/


오토쇼!! ㅠㅠ
가고 싶지만 이건 정말 거리가 멀다;;
좀 전에 TV에서 한 꼭지 맛보기 영상을 보여줬는데
새벽시간에, 그것도 마지막 날인데 해주는것도 좀 웃겼고
(좀 더 일찍 해줘야 더 갈거 아냐!!)

전문용어는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내세운
 튜닝을 한 자동차들을 보여줘서 좀 뿜었네;;

아무리 오덕한 나라라곤 하지만 다 큰 어른들이
 눈 크고 슴가 큰 여자애들이 누워있거나 (..)
트렁크나 본넷을 열면 캐릭터가 뛰쳐나오는 차를
몰고 다닌다고 생각하니 좀 살 떨리는 이 기분 ㅋ.

그나저나 레이싱 걸 미모는 우리나라가 훨씬 나은 듯!!!!!!!!!!!!!!


여튼 아픈건 좀 나아졌지만 갈려고 했던 이벤트를 못가서 좀 배아프네 ㅠㅠ